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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오리온은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가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에 힘입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합산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70%이상 증가한 것으로 지난해 연간 누적 판매량을 이미 넘어섰다.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6종(검은콩·과일·야채·카카오·딸기·단백질)과 '오!그래놀라바' 4종(검은콩·무화과베리·단호박고구마·카카오&유산균볼)이 있다.
기존 제품과 달리 '콘플레이크를 섞지 않고 원물 그대로 가공해서 만들었다'는 콘셉트를 내세워 간편대용식 브랜드로서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오리온은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과 2020년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를 가격변동 없이 각각10%, 16.7%씩 증량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재택 근
[김효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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