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는 관리에 따라 맛과 품질이 좌우되는 생맥주 특성을 고려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도입, 청정라거 테라의 우수한 품질력을 전달한다는 전략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17일부터 전국 테라 생맥주 판매처에 매일 살균, 매월 정밀 점검, 스페셜 관리로 구성한 '청정케어 3단계 관리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1단계 매일 살균은 하이트진로가 주류 업계 최초로 개발한 '코크주 UV살균커버'를 이용해 매일 편리하고 쉽게 살균 처리를 하는 기본 관리다.
코크주 UV살균커버는 생맥주 기계 부위 중 유일하게 외부로 노출된 관 입구를 덮을 수 있는 장치다. 먼지나 벌레 유입 등 외부의 유해 물질을 차단할 수 있다. 3분간의 작동만으로도 99.9% 살균 처리가 가능해 쉽고 간편하게 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코크주 UV살균커버는 공식인증기관을 통해 '99.99%'살균 기능을 인정받았다.
2단계 매월 정밀 검진은 생맥주 관리사인 드래프트 마스터(Draft Master'가 월 1회 판매처를 방문해 생맥주 관리의 필수항목을 점검하는 전문 관리다.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생맥주 관도 특수 청소볼을 이용해 찌꺼기까지 말끔히 제거해준다.
3단계 스페셜관리는 전 세계 47개국에 제공되는 유럽식 관리 서비스인 '닥터드링크'가 특수용액으로 냉각기관과 호수 탭의 세균, 찌꺼기를 완벽 제거하는 특별 관리 서비스다.
우수 판매처에 적용했던 스페셜관리지만 청정캠페인을 진행하는 모든 테라 생맥주 판매처에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캠페인의 시행에 맞춰 광고도 함께 공개한다. SNS 등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디지털광고는 '청정케어 3단계 관리 시스템'을 직접 소개하는 형식으로 제작, 캠페인 이해를 돕는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청정케어 캠페인은 점주분들에게 체계적이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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