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터컨티넨탈호텔 명절 도시락.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귀성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생겨나면서 호텔 업계에서 도심에서 연휴를 보내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호텔 밖에 나가지 않고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유인하고 있다.
17일 인터컨티넨탈호텔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코엑스는 오는 24일까지 '추석 그랩앤드고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예약하면 수피리어 룸 1박 숙박권과 함께 호텔 셰프가 만든 한가위 스페셜 도시락 2개를 받아볼 수 있는 패키지다. 불고기, 삼색전, 전가복 등 명절 대표 음식을 전찬으로 구성해 따로 차례상을 차리지 못하는 사람들도 객실에서 명절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숙박시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 클럽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도시락만 따로 구입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사전 주문시 드라이브스루로 도시락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 |
↑ 인터컨티넨탈호텔 객실. |
긴 연휴동안 부담없이 호텔에서 지낼 수 있는 연박 패키지도 나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연속으로 2박 투숙할 경우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2+1 패키지'를 10월 11일까지 판매한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10만원권이 제공돼 호텔 밖으로 이동하지 않고도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은 객실 할인과 레스토랑 이용 혜택이 포함된 '1플러스1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최소 2박을 연달아 숙박할 경우 전체 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은 연휴를 독립적인 공간에서 보낼 수 있도록 추석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중 1곳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의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제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경기 화성 롤링힐스호텔의 '폴인롤링
[박대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