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삼진제약] |
AHCC 홍삼 이뮨엔진은 면역력 증진과 혈행·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AHCC 등의 성분을 담고 있다.
특히 AHCC는 표고버섯 균사체에서 추출한 담자균을 45일 간 액체 탱크에 장기 배양 후 효소 처리해 면역 증진에 효과가 있는 당류 성분만을 정제한 원료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다당류 글루칸이 풍부하다. 지난 2008년 식약처로부터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정식 인정됐다.
위시헬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코로나19의 지역간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정부가 국민들에게 고향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어, 선물에 더 많은 지출을 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삼진제약 성재랑 전무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약처에서 인정받고 제약회사에서 판매하는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다 의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인행
위시헬씨는 지난 14일부터 AHCC 홍삼 이뮨엔진과 함께 눈 건강, 관절 건강 선물세트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사은품도 증정하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