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전화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면서 상담하는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청호나이스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상담사가 발송한 문자메시지로 바로 연결해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며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위한 전문기술 상담사를 배치해 상담 서비스
고객지원센터 문우진 이사는 "언택트 시대 가정 방문을 불편해할 수 있는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영상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비대면 기술상담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