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랑세스] |
코로나19 확산 우려 속에 오프라인 세미나, 행사 등이 제한되면서, 랑세스는 온라인으로 세미나와 가상전시관을 마련하고 아시아 지역 고객을 겨냥한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나섰다.
온라인 기술 세미나는 ▲뉴 모빌리티 솔루션 ▲플라스틱 및 첨가제 ▲건설 및 페인트 코팅 ▲전기?전자 ▲윤활유 첨가제 등 50개 이상의 주제로 열린다.
인터랙티브 3D 전시관도 운영한다. 720도 회전이 가능한 부스를 돌아보며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 등을 가상으로 체험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제품 브로셔 등 상세한 제품정보를 제공하는 다운로드 센터도 운영한다.
랑세스는 이번 기술전시회에서 최근 전략비즈니스로 집중하고 있는 뉴 모빌리티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
전기차 등 친환경차 주요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고성능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듀레탄'부터 자동차 구조 부품용 최첨단 플라스틱-금속 하이브리드(PMH) 기술, 전기차 배터리 양극재용 금속 물질 추출에 활용되는 '레바티트' 이온교환수지 등 뉴 모빌리티 솔루션으로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핵심 소재를 소개한다.
페인트 및 컬러 콘크리트 주요 소재인 무기안료, 헥사브로모사이클로도데칸(HBCD) 대체제로 체내 축적 위험이 없는 친환경 고분자 난연제 '에메랄드 이노베이션 3000' 등 지속가능한 건설 솔루션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가상전시관 및 기술 세미나 일정 등은 랑세스 '버
고제웅 랑세스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확산 여파로 각종 오프라인 전시·박람회가 취소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발굴할 혁신적 대안으로 온라인 전시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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