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셋의 홍삼 제품인 '홍삼Q 애니타임(1개월분 30포)'은 4만 원대에 판매된다. 홍삼Q 애니타임은 6년 근 홍삼을 진하게 내린 짜 먹는 홍삼 농축액으로 진세노사이드 8mg을 함유하고 있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좋은 석류 농축액 건강기능식품인 '여왕의 석류진 프리미엄(28일분 28포)'은 8만 원대에 판매된다. 여왕의 석류진 프리미엄은 엘라그산 31.92mg을 함유하고 있으며 파우치 음료 형태로 주스처럼 간편히 마실 수 있다.
오메가3와 루테인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1개월분 60캡슐)' 3세트를 6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한독이 정식 수입·판매하는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은 3세트를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성인용 제품인 컬처렐 '다이제스티브헬스'와 '헬스앤웰니스'는 1개월분 3세트 구입 시 각각 6만 원대와 9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3세트 구입시 파우더 제품인 '키즈패킷'은 7만 원대에, 츄어블 형태인 '키즈 츄어블'은 9만 원대에 각각 판매된다.
'컬처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LGG(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를 단일 균주로 100% 사용하고 있다.
강황에서 추출한 건강성분인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한 '테라큐민 플러스90(1개월분 60포)'은 2세트를 7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우리딘, 콜린, DHA 등이 함유된 노년층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수버네이드(125ml 24병)'는 14만 원에,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 소화흡수가 빠른 파우더 제품인 '네오케이트(1캔 400g)'는 4만 원대에 각각 판매된다.
미숙아와 성장이 늦는 아이의 열량 보충을 위한 영유아용특수조제식품 '인파트리니'는 4개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4개를 추가로 준다.
이외 명절에 숙
이번 한독의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기간 중 제품(일부 상품 제외)을 구입하면 추석에 사용할 수 있는 용돈 봉투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