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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온 미니 스낵류. [사진 제공=오리온] |
8일 오리온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선보인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340만봉을 돌파했다.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신제품임에도 불구 도도한나쵸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판매량이 급증했다.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이후 도도한나쵸 브랜드 전체 매출도 약 20% 늘었다.
'닥터유 단백질바 미니'의 올해 월 평균 매출도 전년대비 14% 증가했다. 1회 취식량에 맞춰 소포장한 '오리온젤리 더탱글 마이구미'와 '오!감자 미니별'도 판매량이 증가세다.
오리온은 중간 크기 제품을 별도 출시해 편의점 기준 10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 게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또 한입 크기로 작게 만들어 취식 편의성을 높인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오리온 관계자는 "먹기 편하게 크기를 변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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