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브앤비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인 '시카페어' 캠페인이 올해는 온라인 중심으로 전개된다.
닥터자르트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시카페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샘플링 이벤트,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 강화,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시카페어 리페어샵' 전시 디지털 확장 등 디지털 채널 중심의 캠페인을 11월까지 전개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는 이달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진행되는 시카페어 샘플링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시카페어 크림, 세럼, 토너, 카밍 마스크 등 시카페어 대표 제품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도 강화된다. 시카페어 크림에 대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디지털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달 초 오픈하는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커머스를 시작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11번가 라이브 등 이커머스 채널 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정보를 교류하고 실시간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IGTV(인스타그램TV) 라이브 방송까지 확장해 재미있는 제품 정보와 함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팁을 소개하는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닥터자르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11일부터 진행되는 '시카페어 리페어샵' 프로젝트의 전시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색다르게 선보인다.
시카페어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으로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가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