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정담 추석 기획전은 '부모님·은사님·결혼 후 처음 인사드리는 양가부모님' 세 가지 테마로 꾸며져 엄선된 추석 선물을 추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을 반영했다"며 "홍삼과 도라지 등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과 안마기를 비롯한 집 안에서 사용하기 좋은 홈케어 제품 등이 대표적이다"고 말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을 통한 선물 구매가 늘어날 것을 감안해 온라인 특가 상품과 사전 구매 혜택의 폭을 넓혔다.
9월 한 달간 매일 다른 아이템을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3일까지 최대 8%까지 할인되는 사전 구매 혜택과 상품별 최대 15%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과 더불어 추석 선물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상황에 따른 맞춤형 선물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컨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누구나 좋아하는 명절선물' '용돈선물' '명절요리 아이템' '한복 추천템' '조카 선물' 등 다섯
텐바이텐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선물에 대한 고민이 클 것으로 예상돼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들이 가지고 있는 선물 고민에 초점을 맞춰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