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안다르] |
마마무의 건강한 매력 발산하게 만든 이번 신상품은 31일 오전 10시부터 3일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화보 속 마마무는 안다르의 신상품을 착용하고 언택트 홈캉스와 홈트레이닝을 즐기고 있다. 특히 안다르의 슬라운지 웨어(애슬레저 라운지 웨어) 착용해 눈길을 끈다.
우선 31일 출시하는 마마무 착용한 안다르 소프트 슬라운지 웨어 3종은 소프트 후디 풀오버, 소프트 조거핏 팬츠, 소프트 플레어 스커트로 구성돼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휴식을 취하다가 잠깐 외출 하는 것도 문제 없어 '원마일 웨어'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한 제품 라인업"이라며 " 부드러운 촉감에 니트와 유사한 텍스처를 지녔지만 더 가벼운 경량감을 자랑하는 소재가 하루 종일 편안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2020 가을·겨울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를 착용한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마마무가 착용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안다르의 대표상품이다. 화보 속 에어쿨링 지니 레깅스는 올해 가을 겨울 시즌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를 추가하고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초콜렛브라운, 카라멜브라운, 풀코랄, 허클베리, 노스로즈, 다크퍼플 등 가을겨울 시즌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가 추가됐다. 웜블랙, 딥나이트를 포함한 베이직한 색상까지 포함해 총 10컬러로 구성됐다.
![]() |
↑ [사진제공 : 안다르] |
마마무 화사가 착용한 티셔츠는 9월 2일 출시 예정인 에어터치 페이스 슬리브로, 공기를 품은 듯 가벼워 운동할 때 입기 좋은 퍼포먼스 티셔츠로 제격이다. 에어터치 페이스 슬리브는 소매가 짧은 버전과 긴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마마무가 착용한 컬러풀하고 '힙'한 리업 페이스 마스크도 이번 신상품 라인업에 포함돼 있다.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된 데일리 패션템인 마스크를 안다르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안다르는 글로벌 기능성 원단사 효성 TNC와 손잡고 '리업 페이스 마스크'를 선보인다. 얼굴과 콧등 라인까지 잡아주는 3D 입체패턴과 우수한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3중 구조 원단을 통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페이스 마스크가 탄생했다. S, M, L 3가지 사이즈와 7가지의 컬러로 출시해 마스
안다르 관계자는 "마마무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통해 마마무의 건강하고 밝은 아름다움을 보여줬다면 다음 공개될 협업 콘텐츠를 통해서 솔직 당당한 아이콘 마마무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