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네이버] |
네이버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직접 자동차를 체험할 기회가 줄어들자 비대면으로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토요타, 렉서스, 랜드로버 등 국내외 유명 자동차 브랜드가 참여한다.
5개 브랜드에서 직접 제작한 공식 콘텐츠로 구성된다. 랜드로버는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신형 디펜더 영상을 선보이며, 렉서스와 토요타는 전동화 기술을 주제로 전시한다. 이 외에도 각 사는 상품과 친환경 기술, 역사에 대한 콘텐츠를 만든다.
특히, 오토 브랜드 위크 페이지 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동차를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하고,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다.
네이버는 기획전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위해 콘텐츠 내용을 기반으로 한 퀴즈 이벤트를 열며, 정답자에게 최대 5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태호 네이버 자동차 리더는 "코로나19 사태로 대면 접촉이 어려운 상황에서
[배윤경 기자 bykj@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