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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폴앤조 및 LBL. [사진 제공 = 롯데홈쇼핑] |
전날 게재된 폴앤조 패션쇼 영상에서는 전문 모델이 디지털 런웨이에 출연해 셔츠 블라우스와 홀가먼트 니트 등 신상품을 소개했다. 총 17종의 의상을 갈아입으며 스타일링 팁과 차별화 포인트 등 상품별 특징을 자연스럽게 노출했다. 같은 날 LBL도 프리미엄 소재인 캐시미어를 활용한 스카프와 니트 등 22종의 시즌 신상품을 공개했다.
롯데홈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소비 방식이 확산된 가운데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를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정보 검색부터 구매까지 비대면으로 쇼핑하는 방식이 일상화되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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