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계열사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20일 전국 매장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하는 ‘락토프리 데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그동안 우유 옵션으로만 즐길 수 있었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커피 및 음료 메뉴에 적용하는 캠페인입니다.
폴 바셋에서 사용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속
폴 바셋은 대한민국 성인의 절반 정도가 경험하고 있는 유당불내증 고객을 위해 락토프리 음료의 음용 경험을 확대해 유당불내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해주고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