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0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패스트푸드점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올해 13회째를 맞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로, 10만명 이상의 대규모 소비자 조
버거킹은 철저한 품질 및 위생 관리 분야에서 높은 인정을 받았습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를 통해 언제나 믿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