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캠페인은 'Between'으로 클린함과 빈티지의 사이, 그 상반된 무드를 뮤즈 송혜교와 함께 표현했다. 제품은 스니커즈, 펌프스, 슬링백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지난 해 출시해 7차 리오더를 기록하는 등 베스트셀러로 큰 인기를 끈 '풀문 스니커즈'를 소재 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해 '풀문2'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가죽과 데님라이크(데님 대체소재)를 믹스, 가을과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따듯한 색감을 활용해 한층 더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컬러는 3가지, 어느 착장에나 쉽게 코디할 수 있으며 가격은 29만8000원이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슈콤마보니의 신발은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