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KOTRA] |
'생생 세계식품시장 르포'는 우리 식품의 주요 수출국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시장동향 및 진출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KOTRA는 이번 르포를 통해 코로나19 이후 기능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수출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케이 푸드(K-FOOD)의 해외진출에 더욱 힘을 실어줄 계획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식품시장 전문가가 참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유망식품분야, K-푸드의 각국 진출전략, 변화하는 식품유통 플랫폼에 대해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실제 식품수출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한인 기업가와 주요국가별 식품산업 이해를 높이기 위해 현
류재원 KOTRA 무역기반본부장은 "많은 국내식품기업들이 이번 웨비나를 통해 코로나19 이후 빠르게 변화되는 글로벌 식품시장을 더 깊이 이해하고, 새로운 수출 기회를 발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