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제스프리] |
제스프리가 공개한 키위송은 제스프리의 키위만의 장점을 녹여낸 귀엽고 재밌는 가사로 많은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 9일 종료된 1차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서는 '키위브라더스'의 그린키위와 썬골드키위의 인형탈을 쓴 두 명의 싱어가 잔망스러운 춤과 함께 키위송을 부르는 비디오가 공개됐다.
두 키위송 싱어 중 취향을 저격하는 키위에게 투표하는 1차 이벤트에는 총 1만4206명이 참여했다.
2차 이벤트는 인형탈 속 싱어의 정체를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구성됐다. 이를 유추할 수 있도록 제스프리는 새로운 키위송 비디오를 공개했다.
키위브라더스 인형을 벗은 두 싱어는 얼굴만 가려
소비자들은 제스프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싱어 두 명의 정체를 추측한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안마의자, 외식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