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TV, 쇼파, 식탁, 냉장고, 세탁기 등 국내외 유명 가전제품과 가구 등을 혼수로 챙겨갈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대한민국 예비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는 이달 31일까지 올랜드몰 홈페이지에 청첩장 사본과 함께 아름다운 결혼 사연을 업로드 하면 된다. 전문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39커플에게 행복을 전할 예정이다.
▲행운의 1등(1명)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2등(3명)은 300만원 상당 ▲3등(5명)은 200만원 상당 ▲4등(10명)은 100만원 상당 ▲5등(20명)은 5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9월 1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올랜드아울렛 관계자는 "불황에 코로나19까지 겹치면서 취업이 어렵고 실업자가 늘어나는 등 사회 전반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아 결혼을 미루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용기와 함께 박수를 보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올랜드아울렛은 국내 최대 리퍼브 전문매장으로 전국에 2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리퍼브는 소비자의 단순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전시용 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재판매하는 매장을 말한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