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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포스터 |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는 패션 산업을 이끌어 갈 크리에이터들의 창작물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로 콘텐츠 미디어 기업인 디자인하우스가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소개해 소비자는 물론 기업과 브랜드와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크리에이터들은 이를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창작자로 새롭게 조명될 수 있고, 관람객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크리에이터와 패션 아이템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브랜드와 기업은 새로운 문화 트렌드와 더불어 새로운 크리에이터를 발견하고 협업을 모색할 수 있다.
올해는 MZ 세대의 자유로운 감성과 특유의 대담함으로 자기 개성을 드러내는 패션 브랜드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그래피티, 스케이트 보드 등 힙한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스트리트 패션'은 물론 젊은 디자이너들의 실험정신과 크레이티비티가 돋보이는 '어반 컨템포러리 패션' 등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관계자는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발굴해 브랜드 협업을 돕고 지속 가능한 창작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안병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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