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제스프리] |
제스프리는 키위브라더스가 부르는 쉽고 재밌는 '키위송'을 통해 제스프리 스티커가 상징하는 뛰어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제스프리는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최상 품질의 키위에만 스티커를 부착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총 2차에 걸친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베일에 가려진 키위송 싱어 두 명이 각자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제스프리 키위송'을 부르는 비디오가 공개된다.
제스프리는 키위, 안마의자 등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스프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두 키위송 싱어가 열창한 제스프리 키위송을 듣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음을 저격하는 목소리
제스프리는 투표에 참여한 응모자 중 1000명을 선정해 키위브라더스 피규어와 제스프리 키위 1팩을 제공한다.
8월10일부터는 안마의자 등을 경품으로 내걸고 두 싱어의 정체를 추측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