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 제품은 '펭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된다'를 주제로 출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캐리어 커버, 목베개 안대 세트, 피크닉 매트, 노트북 파우치 총 4종이 있다. 펭수의 밝고 즐거운 이미지를 실감나는 그래픽 디자인과 경쾌한 색감으로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지퍼식 캐리어 커버는 익살스러운 모습의 펭수 실사진이 빅사이즈로 적용돼 시선을 단박에 집중시키는 아이템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소재가 사용되어 캐리어를 밀착 보호해주며, 버클식 이중 잠금 장치가 있어 안전성이 높다. 옐로우와 네이비로 출시되며, 20인치, 24인치용으로 구분된다. 목베개와 안대 세트는 펭수의 헤드셋과 눈코입을 형상화한 재치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극세사 소재가 사용돼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전면에 컬러풀한 펭수 그래픽을 적용한 피크닉 매트는 나들이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코팅 처리를 적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매트 주머니가 제공되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꽃놀이 펭수와 프랑수아 펭수 두 가지 테마로 출시됐다.
흥겨운 펭수를 섬세한 자수로 표현한 노트북 파우치는 세로형 오픈 방식을 적용해 수납이 용이하며, 네오프렌 소재로 충격을 흡수하여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13인치 노트북용 제품으로 네이비와 그린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라움보야지와 펭수의 2차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31일 출시되며, 지난 6월 1차로 선보인 협업 아이템 중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완판을 기록한 파우치와 크로스백도 재입고 된다.
특히 라움보야지는 2차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