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날 오후 오후 5시 10분~5시 50분까지 40분 동안 처음 선보이는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와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는 청정 호주의 자연 속에서 자란 와규와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의 황금 배합을 자랑한다. 특히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세계 3대 식재료로 꼽히는 트러플 버섯과 이태리 송이버섯 포르치니를 넣어 은은한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테이크의 육즙과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테이크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이중 충진 기술을 적용, 더욱 깊은 맛을 완성했다.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동안 조리해 간편하고 스파게티, 햄버거, 리조또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면 더욱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 |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와규 더블 스테이크 제품은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 8팩과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 8팩, 글래드 트러플 데미소스 1병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8900원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마켓컬리, 와디즈 펀딩, SSG닷컴에 이어 더 많은 고객들이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접할 수 있도록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