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나비 챌린지'는 동행세일 홍보를 위해 중기부에서 기획한 디지털 캠페인으로 '동행합시다'라는 캠페인 송에 따라 나비 손동작 안무 영상을 촬영해 틱톡(TikTok)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챌린지에는 스포츠스타 박지성과 박찬호, 한류스타 NCT드림, 영화배우 한보름 등 연예인과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및 일반 시민들이 참여해 영상을 남겼다.
중기부는 동행세일 기간(6.26~7.12) 동안 동행세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연계한 홍보도 추진했다. '#대한민국동행세일'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글을 작성하면 동행세일 홈
중기부는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해 '가치삽시다 플랫폼'을 통해 '동행장터'를 계속해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이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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