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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분기 인도 시장 점유율. [사진 = 카운터포인트 리서치] |
24일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 리서치에 따르며 삼성전자는 2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480만대를 팔며 점유율 26%로 2위 자리를 탈환했다.
샤오미는 29%로 1위를 유지했으나, 삼성전자와의 차이는 불과 3%p 내외로 줄어들었다. 비보는 17%로 3위를 차지했다.
1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샤오미가 30%로 1위였고 비보(17%), 삼성전자(16%) 순이었다.
특히 인도 내 중국산 불매 운동이 거세지면서 반사이익도 본 것으로 관측된다.
[김승한 기자 winone@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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