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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은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자사의 키즈 브랜드 `잼(ZEM)`과 신규 입사자들을 위한 온보딩 키트가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제공 = SK텔레콤]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베를린에서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 디자인 분야 시상식으로, 미국 IDEA,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다.
이번 레드닷 어워드에는 전 세계 50여개국의 다양한 기업과 단체들이 3개 분야에 약 7000개 작품을 출품해 경합을 벌였다.
이번에 본상을 수상한 키즈 브랜드 '잼'은 SK텔레콤이 2019년 9월 자체 개발했으며, 12세 이하 고객의 올바른 스마트폰, 미디어 사용 습관 형성을 돕는 '스마트 친구'를 표방한다.
SK텔레콤은 12세 이하의 어린 고객들이 스마트폰 사용 관리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지 않도록 아이들이 좋아하면서도 자유로운 형태 변화가 특징인 슬라임을 브랜드 디자인 콘셉트로 활용한 부분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자체 개발한 '잼' 폰트도 호평을 받았다.
또 SK텔레콤이
[김승한 기자 winone@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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