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올해 5월 출시한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이 2개월여 만에 7만개 넘게 팔렸다고 밝혔습니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아이스크림 제품입니다.
롯데제과는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을 목표로 1년여간의 연구에 매달려 제품을 개발했습
원료와 조리법을 비건에 맞춰 바꾸면서도 기존 제품 수준의 맛을 유지하고자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롯데제과는 "연간 목표였던 6만개 판매를 출시 2개월여 만에 달성해 기대치를 훨씬 웃도는 실적을 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건 아이스크림을 개발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