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헬스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재확인했습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으로 디자인, 품질, 서비스, 기술, 고객 만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를 추구해 온 것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간 것이라 생각한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혁신 기술과 품질에 대한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겠다”며, “바디프랜드의 미션인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꾸준히 시행해 고객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