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노발락`의 유튜브 채널 발락TV 로고. [사진 제공 = GC녹십자] |
노발락은 지난 2012년부터 GC녹십자가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뉴질랜드 등 전세계 6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발락TV는 육아에 관한 정보제공에 초점을 맞춘 ▲육아 노하우를 전달하는 교육용 콘텐츠 '박쌤 클라스' ▲아빠의 육아에 대한 관찰형 웹 예능 컨텐츠 '아기랑 산다' 등의 콘텐츠를 매주 한 개 이상 업로드할 예정이다. 특히 공식 캐릭터인 '발락이'를 활용해 콘텐츠에 재미를 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육아맘들의 육아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는 '노발락 온라인 토크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팬데믹으로 인해 높아진 언택트 소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하게 됐다"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육아맘들과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발락 시리즈는 프리미엄 유아식인 '노발락 골드'를 포함해 일반분유인 노발락 sta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