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과 자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소셜기부를 진행하며 비대면 시료채취를 통한 6·25전사자 유가족 찾기 활성화에 힘을 보탰습니다.
티몬과 국유단이 협업해 진행한 이번 소셜기부 캠페인은 70주년을 맞은 6·25전쟁 전사자의 가족을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유전자 시료채취키트를 신청하거나, 해당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의 목적으로 실시됐습니다.
그 결과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2주간 진행된 캠페인에서, 총 4,995명의 고객들이 참여했으며, 이 중 사업의 취지를 공감한 700명이 넘는 고객이 본인의 개인 SNS로 캠페인을 공
이진원 티몬 대표는“이번 소셜기부를 통해 전사자 한 분이라도 가족의 품으로 모셔질 수 있는 성과를 거두길 바라며, 이를 계기로 유해발굴사업이 범국민적 캠페인으로 거듭나, 지속적인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