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은 글로벌 스트릿 의류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함께 한정판 호캉스 아이템 컬렉션 '호가든 X 스테레오 바이널즈'를 제작해 출시한다.
호가든은 최근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라는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집에서 호가든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순간을 '호캉스'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 역시 코로나19 여파로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올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집에서 호가든과 함께 여유로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호가든이 추구하는 여유로움과 청포도 청량함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구현해냈다.
로브, 티셔츠, 쿠션 등의 아이템들이 '스테레오 바이널즈'만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성과 청량한 느낌의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일러스트와 만나 위트 있게 디자인됐다. 이밖에도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호가든의 로고를 청포도가 연상되는 여름의 청량한 이미지로 재해석한 핸드폰 케이스, 키링, 모자, PVC 백 등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15일부터 온라인 패션 스토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의 호캉스 테마로 꾸며진 미니 부스를 방문하면 컬렉션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