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주방가전 제조기업 SK매직이 고객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사와 고객의 휴대폰 카메라 영상을 통해 진행하는 영상 상담 서비스로, 고객은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장애 증상과 상황을 휴대폰 영상으로 전달하고 장애 조치 방법 등 해결 방안을 신속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별도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콜센터 상담사가 발송한 SMS 링크를 클릭해 영상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접속 후 콜센터 상담사뿐 아니라 설치와 수리를 담당하는 사후서비스(AS) 기사까지 3대 1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하고, 고객에게 고장·장애 등에 대한 대응 방법을 상세히 안내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모바일 영상 상담 서비스 도입으로 제품 재설정, 간단한 부품 결합 등 고객이 직접 해결할 수
[신수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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