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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수연·강민준 각자대표)이 2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하고 코스닥 시장 입성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회사는 이달 중 코스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할 계획이다. 삼성증권과 대신증권이 공동 대표주관사다.
지난 2017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브랜드를 개발하고, 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판매하는 제조 기술 기반의 미디어커머스 기업이다. 또한, 온라인 D2C(직접 판매)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매년 높은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업계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코스닥 상장으로 주목도가 더 높아질 거라는 분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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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젝시믹스의 새 모델 가수 제시 |
2018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자체 연구개발(R&D)부서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핵심이다.
의류, 잡화, 건강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조사와의 협업 경험과 판매 경험을 기반으로 단기 상품 개발 노하우는 물론, 고객의 니즈를 확인해 즉각 제품에 반영할 수 있는 반응 생산 시스템을 구축했다.
지난해 실적(연결 기준)은 매출액 640억
[이윤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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