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비비고 왕교자가 만두의 종주국인 중국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4∼5월 비비고 왕교자가 중국 2위 온라인상거래 사이트인 징동닷컴(JD.com)의 교자·완탕 카테고리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4월 시장 점유율은 31%, 5월 시장 점유율은 33%였습니다.
또 올해 상반기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대전 '618 행사'에서도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국물요리, 햇반컵반 등 CJ제일제당의 주요 제품 매출이 작년보다 6
특히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초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이후 18개월 만에 온라인 채널을 이용한 매출이 13배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성장기에 접어든 중국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