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서울 핫 플레이스에서 만난다

기사입력 2020-07-01 10: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더 세로. [사진 제공 = 삼성전자]
↑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더 세로. [사진 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가 최근 서울 시내 핫 플레이스 곳곳에 전시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아모레 성수 등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 더 세리프(The Serif)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고 1일 밝혔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TV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인 '설화단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43인치 '더 세로'의 꽉 찬 세로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싶은 한복을 고를 수 있다.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는 '디귿(ㄷ)'자 건물 중심부에 아름답게 조성된 성수가든으로도 유명한 핫 플레이스이다.
아모레 성수 더 세리프. [사진 제공 = 삼성전자]
↑ 아모레 성수 더 세리프. [사진 제공 = 삼성전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성수가든이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함은 물론 더 세로와 더 세리프에 띄워진 뷰티 광고와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내 최초 식음료 관련 편집 숍인 '성수연방'에서는 더 세리프를,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성수점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 시청점·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승한 기자 winon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단독] 달리던 전동 킥보드와 부딪친 60대 남성 3일째 중환자실에
  • 경찰 조사 받던 남성…아파트서 극단적 선택
  • '고구마 대신 사이다?'…여권, 차기 대권구도 '요동'
  • 이해찬 대표, 생방송서 성금 봉투 못 찾는 해프닝
  • 지역발생 3월 말 이후 최다…"거리두기 상향 곧 결정"
  • 수자원공사 "댐 방류량 5배 넘게 늘려요"…20분 전 통보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