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오른쪽)와 이상호 11번가 사장이 지난달 30일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하고,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 및 VIP 전문관 참여 등을 통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또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 및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도 온·오프라인 시너지 효과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이번 11번가와의 파트너십은 매력적인 브랜드 및 제품 가치 발신을 통한 팬덤 확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고객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성과로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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