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중국 불닭 브랜드 모델 곽기린. [사진 제공 = 삼양식품] |
곽기린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출연과 활발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을 통해 중국 20~30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삼양식품은 곽기린의 팬층이 불닭 브랜드 주 소비층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곽기린은 이달부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했으며, 향후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618 쇼핑 축제에서 불닭 제품은 기존 브랜드 파워에 곽기린 모델 효과가 더해지면서 총 102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곽기린을 내세워 홍보한 618 쇼핑 축제에서 성과를 거두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