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각 제품에는 우루사 브랜드 이미지인 곰 문양을 담았다. 브랜드 로고 디자인에는 조인혁 작가와 대웅제약 디자인팀이 참여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남성 직장인용 티셔츠와 슬리퍼, 양말 등 총 3종이다. 업계는 최근 대한제분의 밀가루 브랜드 '곰표'를 활용한 맥주와 점퍼 제품 등이 인기를 끄는 데 영향을 받아 대웅제약 역시 우루사를 활용한 패션제품 마케팅에 나선 것으로 보고 있다.
박민정 대웅제약 우루사 브랜드 매니저는 "60년 전통 브랜드인 우루사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하기 위해 이번 패션제품 발매를 지이크와 함께 시도했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직장인들 관심
이번 우루사와 지이크의 협업 패션제품은 신원몰이나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내 지이크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는 관련 임시매장(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서진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