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는 픽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17일 개봉한 판타지 어드벤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포함한 다양한 픽사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스크린 밖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기념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출시되는 이모티콘은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 스토리, 카 등 픽사의 인기 캐릭터로 구성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픽사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 역시 마련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몬스터 대학교'와 '토이 스토리'를 콘셉트로 한 온·오프라인·리테일·프로모션· '픽사 캠퍼스 2020'도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잠실, 삼청동 및 수원 등에 위치한 캠퍼스 테마 공간에서 다양한 픽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아울렛, CGV 씨네샵, 이랜드 스파오 등 40개 이상의 파트너와 함께 협업해 다양한 브랜드 팝업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픽사 캐릭터 신제품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6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등 70여 개의 픽사 캐릭터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23일 단 하루 동안은 네이버 쇼핑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픽사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준비했다.
디즈니채널·디즈니주니어에서도 캠페인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상상 그 이상 픽사 특별전'을 기념해 <니모를 찾아서>, <인크레더블>, <몬스터 주식회사>,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다채로운 픽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디즈니코리아의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 '픽사' 또는 '픽사 상상 그 이상'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