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밥캣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북미시장에서 꾸준하게 콤팩트 트랙터를 판매 하며 조기안착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
두산밥캣은 올해 5월까지 북미지역에서 지난해 선보인 콤팩트 트랙터를 누적 1400대 판매했다. 두산밥캣측은 코로나19에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뤘다며 추세를 유지한다면 올해 연간 판매 목표인 3000대를 초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두산밥캣은 이번 성과의 배경으로 소형장비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현지 딜러들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꼽았다. 두산밥캣은 북미 소형 건설기계 시장에서 600여 곳의 탄탄한 영업망과 오랜 영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10여년 간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산밥캣 관계자는 "최근 북미 지역에서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제품 성능과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경쟁력이 꾸준한 판매 이어지고 있다"며 "지속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해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두산밥캣은 지난해 20마력급 CT20 시리즈를 비롯해 60마력급 제품인 CT55 시리즈 등 총 20개 제품을 출시하며 콤팩트 트랙터 시장 도전에 나섰다. 두산밥캣은 자사의 콤팩트 트랙터가 회전 반경이
[최근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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