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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 행텐] |
BLS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비상경영체제에 돌입해 오프라인 중심으로 운영되던 브랜드별 사업 환경의 온라인 전환을 시작으로 대규모의 구조조정 등의 고강도 자구안을 통해 50% 이상의 비용 절감을 했다"며 "내년도 생산 원가의 30~50%의 원가절감을 통한 핵심 아이템의 물량 확대로 키 아이템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코로나19의 여파로 주춤했던 매출이 이달 들어 빠른 회복세를 보이며 전년대비 40% ,전월대비 180%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위기 극복의 희망을 보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미래전략 일환으로 온라인 환경 개선 및 배송 강화 등 비 대면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있다.
BLS 코리아 관계자는 "IMF 외환위기때부터 수많은 위기에서 성장해온 저력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사태도 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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