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
하이트진로음료는올해 1~4월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 PET 제품과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온라인 채널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1.4%와 112.6%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또 진로 토닉워터와 무알코올 맥아음료인 하이트제로0.00도 같은 기간 온라인 채널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각각 100%와 72% 늘었다고 덧붙였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코로나19 여파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고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언택트(비대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