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챔피온의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챔피온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아시아 라인은 물론 미국과 유럽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리버스위브(Reverse Weave�)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이 라인의 제품들만 간편하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리버스위브는 스포츠웨어 용도의 기능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브랜드 대표 아이템이다. 원단 세로부분의 수축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단을 세로로 사용하고, 가로 방향의 활동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양 옆에 사이드 판넬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챔피온은 이 라인에 대해 1938년 특허를 취득했다.
또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 상단에 상시 배치,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LF측은 설명했다.
'챔피온 매거진' 코너도 운영한다. 챔피온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 상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인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EU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