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GS리테일] |
이번 캠페인은 올해 6·25전쟁 70주년과 GS25 출범 30주년을 맞아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고, 국군장병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동안 GS25는 도시락 8종에 6·25전랜 관련 주요정책 홍보문구와 국립서울현충원 소개영상 QR코드가 담긴 스티커를 부착한다. 또 이달 중 군과 관련된 '군모닝주먹밥', '군모닝버거', '이말년튀김건빵' 등 기획제품을 출시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6·25전쟁 무공훈장 찾아주기 사업과 유해발굴사업을 안내하고, 이달 말까지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GS25 진심고맙군 캐릭터 휴대폰케이스(250명)를 증정한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GS25 진심고맙군 캠페인 상품을 구매한 뒤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현충원블록(20명), 진심고맙군 캐릭터 휴대폰케이스(50명)를 제공한다.
이밖에 GS25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진심고맙군 스티커가 부착된 도시락을 구매하면 건당 1000원을 격오지 부대에 특별부식으로 기부할 수 있다.
박준형 GS25 마케팅팀 담당자는 "나라를 위해 숭고한 희생으로 목숨을 바친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을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