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제주항공] |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우수고객과 유료멤버십 구매 회원에게 우선 예매 혜택을 준다. 우수고객인 VIP, 골드, 실버플러스 회원과 유료멤버십인 J PASS 구매 고객은 프로모션 행사 하루 전인 이날 오후부터 찜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다.
이번 찜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3월 2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편도 총액 운임 최저가는 주요 노선별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등을 모두 포함해 ▲김포-제주 9000원 ▲인천-나리타 3만6000원 ▲인천-마카오 3만8000원 ▲인천-방콕 5만원 ▲인천-마닐라 4만8000원 등이다. 다만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과 환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특가 이벤트 항공권에는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가 포함돼 있지 않지만, VIP, 골드, 실버플러스 우수 고객의 경우 무료 위탁이 가능한 이벤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해외 여행일정을 세우는데 이용객이 불안할 수 있다고 보고 오는 7월 31일까지 국제선에 한해 일정 변경 수수료를 1회 면제한다. 다만, 항공권 이외 부가서비스는 사전수하물과 JJ라운지 구매분만 변경수수료가 면제된다.
이번 찜 특가 이벤트 시작일인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28일 오전 11시 50분까지는 찜 퀴즈가 열린다. 국제선 전 노선 이용이 가능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15인에게 추첨을 통해 1매씩 제공한다. 네이버 검색 이벤트와 병행해 네이버 실검 5위 이상 달성 시 추가로 15명을 더 추첨한다.
다음달 2일까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이어진다. 추첨을 통해 총
지불 수단에 따른 혜택으로는 유니마일 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추첨을 통해 52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2매씩 증정한다. 다음달 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항공권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을 즉시할인해준다.
[배윤경 기자 bykj@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