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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C삼립 `미각제빵소`. [사진 제공 = SPC삼립] |
이는 다른 신제품들과 비교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이다. 미각제빵소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SPC삼립은 지난해 베이커리부문 매출은 9% 성장했다. 올해 1분기 베이커리 매출 역시 1473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8.4% 증가했다.
미각제빵소는 대관령 설목장 유기농 우유, 천일염, 이즈니 버터 등 엄선된 원료에 별립법과 탕종법 등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다. 현재 카스테라롤과 초코소라빵 등 13종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등 판매처를 넓히고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미각제빵소는 고급화된 소비자 취향에 부합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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