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의 KSQI 콜센터 부문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기념 촬영. [사진제공 = 삼성전자서비스] |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평가단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체험하며 평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의 경청 태도, 설명 능력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보이는 원격상담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이는 상담사가 고객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원격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하며 상담을 진행한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딥러닝 학습 기술을 적용한 채팅 상담 로봇 '써비'도 도입했다. 고객은 챗봇을 활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혁신활동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승한 기자 winone@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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