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GS25 라이브 쇼핑. [사진 제공=GS리테일] |
생방송은 GS25 강남프리미엄점에서 진행되며, 그랩 애플리케이션(앱)에서 GS25 '군모닝버거'와 '힘내라 대한민국도시락' 등 프레시푸드 신상품 10종 중 2개 쿠폰을 판매한다. 고객이 직접 점포를 방문해 해당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쿠폰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각 상품당 선착순으로 인당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쇼호스트가 등장해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윤희 GS25 마케팅팀 담당자는 "언택트 쇼핑 트렌드에 적합하고, 고객과의 소통이 가능한 쇼핑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