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파오 코엑스점 조감도 [사진 제공=스파오] |
스파오는 코엑스점을 통해 미래형 SPA 매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12월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에서 첫 선을 보인 무선 주파수(RFID) 기술을 활용한 '픽업 서비스'를 확장한다. 매장에는 남녀캐주얼, 포맨, 포우먼, 생필품라인은 물론 지난달 런칭한 스파오 키즈, 국내유일 캐릭터 편집숍 스파오프렌즈, 액티브 라인까지 스파오의 모든 콘텐츠를 모았다.
매장 구성도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의 특성을 적극 반영했다. 지하 1층에는 스파오가 직장인을 타깃으로 선보인 비즈니스 룩 라인 '직감'을 배치한다. 식사 장소로 많이 활용되는 특성을 반영해 입구에는 '스파오프렌즈' 카페가 운영된다. 지하 2층은 여성 캐주얼, 남성 캐주얼을 비롯해 스파오 키즈, 스파오프렌즈, 생필품, 액티브 라인으로 구성됐다. 스파오 관계자는 "코엑스점은 스파오의 모든 콘텐츠와 기술이 집약돼 미래를 보여주는 플래그십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톡에서 스파오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전국 스파오 매장에서
[심상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