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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11번가] |
11번가는 지난해 7월 상품 트렌드와 구매 가이드 등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11번가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해 누적 조회수 50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그동안 생산된 쇼핑 콘텐츠를 한 자리에 모으고 개인 맞춤 기능과 검색 기능을 더했다.
특히,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해준다. 이용자가 최근 검색한 키워드, 관심 상품, 구매 기록 등 쇼핑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요즘 패션 인싸템 ▲신규 출시 휴대폰 비교 ▲아이 취향 저격 신발 등을 콘텐츠 에디터와 인플루언서가 선별해 선보인다.
또한, 1시간 간격으로 조회수가 많은 콘텐츠를 보여주는 '실시간 핫 콘텐츠', 최신 유행 정보를 담은 '오늘의 키워드' 코너 등을 추가했다.
11번가는 앞으로 관심 채널 구독 기능, 관심 카테고리·키워드 설정 기능 등을 추가해 '콘텐츠Lab'을 개인에게 보다 최적화된 쇼핑 콘텐츠 큐레이션 코너로 고도화 할 계획이다.
남은희 11번가 커머스혁신담당은 "상품 선택부터 구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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